교회소식

  • 홈 >
  • 소식 >
  • 교회소식
교회소식
2020년 4월 12일 교회소식과 공동기도문 운영자 2020-04-13
  • 추천 0
  • 댓글 0
  • 조회 305

http://hcehc.onmam.com/bbs/bbsView/26/5720447

  1. 오늘은 부활주일입니다. 부활의 소망으로 새 힘 얻어 사시기 바랍니다.

2. 고난주간특별새벽기도회나홀리기도회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3. 사순절 신구약성경통독 완독하신 분들은 담임목사에게 다음 주일까지 전화 및 메시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
  - 신구약을 구분해서 알려주시고, 전권완독하신 분들은 완독으로 알려주십시오

  - 완독하신 분들에게는 소정의 기념선물을 드립니다.

4. 새벽기도회는 이번주간에도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.

5. 우리교회는 방역당국의 "사회적 거리두기"에 적극 동참합니다.

  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419(주일)까지 모든 예배와 모임을 중단합니다.

  ② 주일예배,수요예배,새벽기도회는 유튜브를 통해 제공되는 온라인생중계로 드립니다.

     - 유튜브(Youtube)에서 '홍천교회'검색 또는 교회홈페이지 하단 링크연결

6. 온라인 헌금 안내

  ① 계좌 : 농협 205-01-437471(예금주:기독교대한성결교회홍천교회)

  ② 주중 개별적으로 예배당에 오셔서 대예배실 헌금함에 헌금하셔도 됩니다.

  ③ 입금시 [헌금자명+헌금종류 첫글자]를 기입해주세요.

    - (부활절감사-/ 십일조-/ 감사헌금-/ 주정헌금-주 등)

    *: 홍길동님이 감사헌금을 하실 경우 홍길동감으로 하시면 됩니다.

7. 글로벌비전과 함께하는 <사순절 한끼금식 캠페인>

  ① 한끼 금식한 후원금 1만원으로 제3세계 한 가정에 쌀 1포대 지원

  ② 온라인헌금시 이름뒤에 "한끼"로 표시하고, 26(주일) 현장예배시 하셔도 됩니다.

 

 

<공동기도문>

 

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, 아버지의 거룩하신 이름을 찬양합니다.

부활의 기쁨이 넘치는 주일 각자의 처소에 드리는 이 예배를 받으시고 죽음을 이기시고 다시 사신 주님을 만나게 하소서. 내가 죽고 예수님과 함께 부활하여 새 인생을 살기로 결단하오니 우리를 받아주소서.

지금 전 세계에 코로나19가 확산되어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. 우리의 교만과 어리석음을 용서하여 주소서. 치료제가 속히 개발되도록 지혜를 주시고, 확진 판정을 받고 치료하는 분들과 중증 환자들을 지켜주시길 원합니다. 생명을 건 싸움이니 하나님 아버지의 방법으로 이기게 하셔서 전 세계 사람들이 하나님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합니다.

이번 주 치러질 선거를 통해 하나님을 두려워 하고 약한자를 섬기는 사람이 일꾼으로 세워지게 하소서. 부활주일입니다. 예수님 부활의 이 기쁜 소식이 온땅에 전파되게 하시고, 오늘 이 땅에서 드려지는 모든 예배로 부활의 기쁨이 온 땅에 충만하게 하소서. 부활하신 주님과 함께 이 땅 위에 아버지의 뜻을 이루게 하소서.

생명 사랑으로 죽음을 이기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. 아멘.

 

    추천

댓글 0

자유게시판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
이전글 2020년 4월 19일 교회소식과 공동기도문 운영자 2020.04.18 0 274
다음글 2020년 4월 5일 교회소식과 공동기도 운영자 2020.04.04 0 2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