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천성결교회

전체 메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

칼럼

이전 페이지 이동 홈 화면 바로가기
2023 가을영성집회를 마치고...
정일우 2023.10.26 조회 90

사랑하는 홍천성결교회 성도 여러분~~


지난 3일 동안 가을영성집회로 은혜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.

지난 3년여의 멈춤을 뒤로하고 다시 시작하는 모든 것이 버겁고 쉽지 않았습니다. 저는 어떻게 하면 굳어지고 식어진 우리의 심령이 되살아나고, 생명력 있는 교회를 회복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기도했습니다. 

기도하던 중 하나님이 마른 뼈같은 우리에게 생기를 불어넣어 주시길 원한다는 마음을 주셨고, 순종하여 가을영성집회를 준비했습니다. 하지만 과연 얼마나 많이 함께 해 주실까 걱정이 많았습니다. 

하지만, "순종하고 기도하면 하나님이 일하신다"는 사실을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. 

더불어 릴레이금식기도부터 집회 참석까지 기꺼이 함께해 주시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면서 감사했고, 하나님이 우리 교회를 얼마나 사랑해 주시는지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. 

이 은혜를 마중물 삼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성도, 교회로 성숙해 가도록 한걸음씩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. 여러분의 삶에 은혜와 하나님의 일하심의 증거가 생수의 강처럼 늘 차고 넘쳐 흐르기를 축복합니다. 

특벽히 집회 마지막날 부족하고 연약한 저와 제 아내를 축복하며 따스하게 안아주시고, 손 잡아 주신 사랑은  저희 부부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었습니다. 

이 사랑은 사실 저희만 받아서는 안 되는 것이데, 저와 함께 훌륭한 동역자로 수고해 주시는 박수영 목사님과 가정도 있음을 기억해주시고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를 베풀어 주시기도 부탁드립니다. 

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당부하고 부탁드립니다. 

다음 주 11월 1일(수)부터 시작되는 다니엘 기도회에는 또 어떤 은혜와 일하심을 보여 주실지 기대가 됩니다. 

세 이레 동안 매일 저녁마다 사모하는 마음으로 함께 해 주시고, 하나님을 자랑하는 간증의 주인공이 되시길 축복합니다. 

사랑합니다~~~

- 정일우 목사

댓글 0
상단으로